본문 바로가기
부동산정보/부동산 개념글

월급쟁이 노비 필독..진지글)대기업 노비 월급쟁이는요...경험상

by 남캐피탈 2020. 10.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동산길드(Guild)의 남캐피탈입니다.

 

이번은 좀 제목이 자극적이었는데, 부동산카페에서 "대기업 노비 월급쟁이"라고 표현을 하시면서 미친듯이 까는 글이 있어서 공유드립니다.

 

이분이 이런 막말을 한다 라는게 아니라, 앞으로의 미래를 만들어가는데 누구나에게 충분히 일어날 수 있는 일이라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사실 많은 분들이 직장에 다니면서 월급을 꼬박꼬박 받는 것으로 만족하시는 분들이 많죠.

 

전 반대입니다. 월급은 그냥 현재 생존을 유지할 수 있는 수단 정도로 밖에 안되고, 투자를 하거나, 무자본사업을 시작하거나 해서 자산을 불려나가야 지금보다 더 잘 살 수 있습니다.

 

지금 여러분이 달라지지 않으면 지금 여러분이 사는 정도밖에 못삽니다. 잘살고싶으시면 뭐라도 해야합니다.

 

하하 우선은 전 초월노비네요..

 

암튼 잘 읽어보세요. 진짜 이렇지 않은지요. 전 반대입니다 자기스스로 힘을 길러야지.. 전 회사에 종속되는게 싫습니다

 

우리가족빼고 저를 건드릴 사람이 없게 만드는게 목표입니다.

 

갓 대기업들어가거나 직장잡고 아무것도 없으면서 잘난척하는거 보면 너무 우스워서 참..

 

대기업 저렇게 굴러가는게 좀 비슷비슷한것 같습니다. 아는 회계사 동료형님한테도 좀 물어보니까 친구들 대기업 다니는 사람들 30대 후반부터 자를려고 하는 기질이 보인다고 하네요..

 

독립할 능력을 길러야 합니다. 

 

회사에 속해 있더라도, 하는 일이 회사를 위해 하는 일이 아닌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일"이라면 좋습니다. 독립할 능력이 길러지는 셈이니까요. 미리미리 회사에 있을 때부터 이런 준비를 해야합니다.

 

FLEX하지 마시고..

 

월급쟁이가 나쁘다는게 아닙니다. 준비를 해야 한다는 겁니다. 월급쟁이의 장점인 대출을 끌어다 부동산 투자를 하든 뭘 하든 간에 시간쓰고 몸쓰고 해서 뭔가를 이뤄내야 하는 시간인 겁니다. 

 

언제까지나 월급쟁이 일 수 없고 언제까지나 회사에 속해 있을 수 없으니 항상 회사를 떠나 혼자가 될 준비를 하세요.

 

막상 그 때가 닥쳐와서 준비하면 늦습니다. 언제든 준비가 되어있게 만들어야 하는 시작이 사회 초년생인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