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정보/부동산 기사 리뷰

(기사리뷰) 진성준 "부동산 풀려면 주택공개념 필요"…유승민 '시장만능론' 비판 (20년 11월)

by 남캐피탈 2020. 11.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동산길드(Guild)의 남캐피탈입니다.

 

기사리뷰는 하루에 한개씩만 하려고 해도 너무너무너무 어이없는 기사가 많이나와 어쩔수없네요..

 

공공 그렇게 좋아하지마라

전 공공 별로 안좋아합니다.. 공공이라는 명분하에 개인껄 뺏어가는것 뿐입니다.

 

진성준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18일 정부의 부동산 대책 전면 재검토를 주장한 유승민 전 미래통합당(국민의힘 전신) 의원을 향해 "공급만이 해법이고 시장에 맡기면 된다는 인식에 결코 동의하지 않는다"고 했다.

 

이인간은 대체 왜이러는거지?

 

이어 "부동산시장이 수요-공급법칙이 작동하는 시장이냐"고 반문하며 "공장에서 핸드폰 찍어내듯 아파트를 지어대는 것은 불가능한 일인데, 공급이 한정적인 땅과 집을 무슨 수로 시장에 맡기느냐"고 비판했다.

 

당신네들이 잘 했으면 이런일도 없었다.. 자신들을 자책해야지 누구를 탓하는건가..

 

그러면서 "그동안 정부의 부동산 대책이 한계를 보인 것은 시장에 주는 충격과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부분적, 국지적 정책을 선택한 '핀셋대책' 때문이었다"며 "부동산 문제를 제대로 풀려면, 주거 사다리를 복원하려면 '토지 공개념' '주택 공개념'과 같은 근본적이고도 전면적인 발상의 전환이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ㅋㅋㅋㅋ 공개념.. 아휴 이제 질리지도않네요..

그래요 공개념합시다 근데

당신들꺼부터 먼저 내놓지요? 

정책 먼저 내놓은사람이 집과 땅 다른사람도 쓸수 있게 해봐야하는거 아닌가요?

 

n.news.naver.com/article/008/0004501360

 

진성준 "부동산 풀려면 주택공개념 필요"…유승민 '시장만능론' 비판

[머니투데이 이소현 기자] 진성준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18일 정부의 부동산 대책 전면 재검토를 주장한 유승민 전 미래통합당(국민의힘 전신) 의원을 향해 "공급만이 해법이고 시장에 맡기면 된

n.news.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