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정보/부동산 기사 리뷰

(남캐피탈리뷰) 부동산 귀재 장관 후보자들, 전해철·권덕철 15억 차익???(20년 12월)

by 남캐피탈 2020. 12.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부동산길드(Guild)의 남캐피탈입니다.

 

지금 정부의 기조는 영혼까지끌어모아 집사지 말라그러고 주거안정을 위해 공공임대주택을 적극 활용하라고 합니다.

 

근데 자신들은 자기소유의 집을 가지고 있죠? 자기소유의 집을 가지려고하는건 인간의 욕구일진데,

 

왜 남들은 사지말라그럴까요? 자기들딴에는 되게 위해주는척 얘기한거겠지만 자신과 다른사람을 별개로 취급하기 때문에 내로남불정책이 나오는거 아닐까요?

 

 

권덕철 보건복지부 장관 후보자가 지난 15년간 부동산 매매·매도로 총 15여억원의 수익을 낸 것으로 18일 나타났다. 야당은 “부동산 투기를 죄악처럼 여기는 현 정부가 15억원가량 부동산 차익을 본 사람을 장관 후보자로 내세운 것”이라고 비판했다.

 

그렇지 않아요? 이정부는 부동산 갭을 두고 투자를하는것조차 투기꾼들이나 하는짓이다. 영끌족들에게는 기다리라고말한게 3년이넘었습니다. 자신들은 투자하는데 왜 남들은 못하게할까요? 자기가하면 다 핑계, 변명거리가 있는거고 다른사람들이 하면 잘못한거라고 생각하는겁니다. 내로남불이죠

 

다른 부처 장관 후보자도 부동산 논란이 나오고 있다. 변창흠 국토교통부 장관 후보자는 2006년 서울 방배동의 40평대 아파트를 5억여원에 사들이면서 3억원가량을 카드사에 대출받았다. 야당은 “주택 구매 대출을 막는 현 정부가 ‘영끌(영혼까지 끌어모은)’ 대출로 집을 산 사람을 국토부 장관 후보자로 내세웠다”고 비판했다. 전해철 행정안전부 장관 후보자는 2003년 서울 도곡동 렉슬아파트 분양권을 6억9000만원에 샀고, 2006년 준공 직후 바로 전세를 줘 1억5000만원으로 ‘갭 투자’를 했다는 의혹이 있다. 그는 2018년 이 아파트를 22억원에 팔아 15억원의 차익을 봤다. 차기 법무부 장관 후보군인 이용구 법무부 차관은 차관 임명 당시 서울 서초동·도곡동에 각각 아파트 1채씩을 가져 2주택자 논란이 나왔다. 그는 최근 도곡동 집을 16억8500만원에 팔아 8억4500만원의 차익을 봤다.

 

진짜 웃기죠? 부동산투자가 진짜 죄악이라고생각하는 정부면 그들이 안하는모습을 보여줘야하지 않겠습니까? 사실은 자기들도 나쁜거라고 생각은 안하는거에요. 어떻게든 국민감성끌어내서 그럴듯한말로 표심을 얻고 좋은세상을 만들려고 하는 척? 그런 행동을하는거지..

 

한문장으로 말과 행동이 다르다는겁니다.

 

맨날말하지만.. 어줍짢은 도덕성 강조하는사람들, 실제 행동 뒤에서 다 쳐다봐보세요. 그리고, 그사람이 하는 말은 믿지말고 행동을믿으세요. 말과 행동이 같다면 믿는거고, 말과 행동이 다르다면 말은 믿지말고 행동을 믿으라는겁니다.

 

자신들도 국민들이 집을 사면 안좋을거란거 알고있습니다. 그렇다고해서 집을 강제로 못사게하는건 아직 공산화가 되지 않았기때문에 무리가 있고.. 그럼!? 집값을 미친듯이 올리고 대출제한 등을 엄청 걸자.. 명분은 가계대출의 축소다. 그럴듯하지? 그럼 뭐우리가 집을 못사게한건아니지만 집값에 접근가능성자체를 낮춰 스스로 포기하게만들고 임대주택에 들어가게 하자. 라고 생각해보세요.

 

그럼 답이 나올겁니다.

 

그리고, 내로남불에대해서는요

 

여러분이 이 국가의 지도자라고 생각해보세요. 타이쿤을 하는겁니다. 근데 저기 아래있는 사람들이 누구는 집이 있고 누구는 집 없고, 누구는 많이벌고 누구는 못벌고 이러는거 보면 분명 여러분들도 다같이잘살아야지 이러고 있는사람들 집 다 뻇고 다같이임대사세요~ 할겁니다. 근데 지도자. 즉 여러분의 집도 뺏는다고하면 절대 오케이 안하죠 ㅋㅋ

 

지도자의입장에서 하층민들이 사는 모습을 저~멀리서보는건데.. 그렇기때문에 동일화를 안하는겁니다. 그들눈에는 여러분은 그들과 같은 국민이 아니라 그들의 저~아래에 위치한 하층민으로밖에 안보이기 때문에 이런정책을 펼치는겁니다.

 

이사람들이 임대주택 그렇게 좋다고하는데, 자기네들보고 들어가라고 하면 들어갈까요? 부동산차익 모조리 국가에서환수하자면서 자기들꺼 다 환수하고 공공임대주택 들여보내준다면 할까요? 안하죠 그게 인간의 본성입니다. 여러분 본성을따라가세요 어디서 이상한 무슨 다같이잘살고 뭐 이러는게 맞는거지~ 헛똑똑이들말 듣고오지말고

 

www.chosun.com/politics/2020/12/19/G5JYQFOQYNCITDIAU5VCMHC4JI/

 

부동산 귀재 장관 후보자들, 전해철·권덕철 15억 차익

 

www.chosun.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