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정보/부동산 기사 리뷰

이낙연, 부동산 TF 띄운다…"전세난 심화 더 두고볼 수 없다"

by 남캐피탈 2020. 10.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동산길드(Guild)의 남캐피탈입니다.

 

2020년 10월 16일, 이낙연님께서 전세난 심화를 두고 볼 수 없다고 합니다.

(기사출처: 코리아뉴스)

 

아닛..?

 

여러분 이상하지 않나요? 전세난은 분명 자기네들이 만들었는데 대체 누구랑싸우는거죠

 

전세난이 누구때문인데

 

당 차원에서 부동산 시장에서 세입자와 실수요자들이 겪는 어려움을 정확히 파악해 대응하자는 이 대표의 강한 의지가 반영됐다고 한다.

 

여러분, 세입자가 실수요자가 겪는 어려움은 지금 누구때문인것 같으세요? 요 3년간 이런사태를 일으킨건 본인들이 아닌지..?

 

16일 민주당 핵심 관계자는 뉴스1과 통화에서 "이 대표가 부동산 시장을 정확히 파악하고 해법을 모색할 수 있는 현장 전문가를 중심으로 제대로 된 부동산 TF를 만들고자 한다"며 "현장을 제대로 아는 실무 전문가들도 외부에서 영입해 자문을 받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럴듯하게 또 말하면서 뭔가 행동할 것처럼 이야기하는데, 말만하고 제대로안하는게 특징인가요..?

 

전세난 심화 뿐 아니라 청년 신혼부부를 비롯한 실수요자들의 어려움, 부동산 공급대책의 한계 등 산적한 문제를 국토교통부에만 맡겨둘 것이 아니라 민심을 더 가까이 듣는 여당이 나서 책임지는 모습을 보여야 한다는 것이 이 대표의 생각이라고 한다. 특히 서울의 전세난이 갈수록 심해지며 매물로 나온 전셋집을 보기 위해 아파트 복도에 10여명이 줄을 서고 제비뽑기를 해야 하는 진풍경이 벌어지는 현실을 더는 두고볼 수 없다는 판단에서다.

 

사실 이분들은 여러분들의 주거안정에 1도 관심이 없습니다. 관심이있다면 이런정책을 내지 않았겠죠..

민심을 더 가까이 듣는 여당? 근데 안듣는다면?

여태까지 들었습니까? 임대차3법 악영향이 있을거라고 분명 여론이 그랬는데 아는애들이 그랬겠어요?

 

한편 김현미 국토교통부 장관은 이날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전세 시장 불안과 관련 "시장이 안정을 찾기까지는 일정 정도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무책임.. 괄호치고 (사실나도모릅니다) 이거지..

 

김 장관은 이날 정부 세종청사에서 열린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국토부 국정감사에서 '언제쯤 전셋값 상승 문제가 안정될 것으로 보느냐'는 김회재 민주당 의원의 질의에 "예의주시하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자 해석합시다. 예의주시하고있다.. 모른다라는거죠

정치적으로 저기다가 대고 "잘 모르겠다"라는 말은 안써요. 굉장히 뭔가 그럴듯한말을 쓰죠

"예의주시하고있다"

 

참.. 대한민국 국민으로써 쪽팔리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