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정보/부동산 기사 리뷰

(남캐피탈 기사리뷰) [공기업 대출 특혜③]가스공사의 '황제 대출'…임직원에 1100억 퍼줬다(21년 10월)

by 남캐피탈 2021. 10.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부동산길드(Guild)의 남캐피탈입니다.

 

캬.. 한국가스공사 개꿀!!

 

ㅋㅋ 임직원대출로 뭐라뭐라 !! 하는건 아니지만.. 뭔가 웃기지 않아요 그림이?

 

나라에서 개인들은 대출을 쪼이는데 자신들의 산하로는 대출을 늘려주는 그림이?

 

다같이 쪼이지말든가 ㅋㅋㅋ 엿멕이늕거야 뭐야

 

한국가스공사(사장 채희봉)가 임직원에게 부동산 구매용 대출을 1억원씩 내주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특히 주택담보인정비율(LTV)도 적용하지 않는데다 은행 대출과 무관하고 이자도 1%대에 불과한 '황제 대출'을 해주고 있다. 가스공사가 최근 5년간 이렇게 내준 대출 총액은 1100억원에 이른다.

가스공사는 지금 이 순간까지도 "사내 대출에 LTV를 적용하고 한도를 축소하라"는 정부 지침을 무시하고 대출을 계속 내주고 있다. 은행권의 대출 제한 조치로 다수의 국민이 발을 동동 구르는 와중에도 가스공사 임직원들은 특혜를 받고 있는 것이다.

 

→ 이야 좋겠다~~ 전체적으로 한도를 줄이라는 정부가 싫은건 맞지만.. 사실 집이란건 누구나에게 필요한건 맞고 그 가격이 올라가면 대출도 마찬가지로 올라가게 되어있지만.. 가계대출 관리하는 하에서 조정하는것도 맞고 ㅋㅋ 근데 이정부는.. 그 김수현 그분이 자기 책에 썼던것처럼 국민이 집을 가지면 불리하다 는게 좌파 입장이니까.. 여러분도 센서티브하게 봐야합니다 걍 그러려니 하다가 뒤통수맞고 후회하지말고

 

→ 이소영의원님은 집살때 얼마나 대출 끼고 사셨는지? 아 올 현금으로? 대체 무슨일을 했길래 공공의 일을 하면서 그리돈을 버셨는지? ㅎㅎ

 

 

반응형

댓글